콘텐츠로 건너뛰기

꿉꿉한 여름 밤 이제 안녕 LG 듀얼호스 이동식 에어컨 사용 후기

   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, 꿉꿉함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들이 정말 끔찍했어요.

   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기엔 부담스럽고, 그렇다고 선풍기만으로는 해결이 안 되더라고요.

    특히 주방에서 요리할 때면 땀이 비 오듯이 쏟아지고, 끈적거리는 느낌에 불쾌지수만 높아졌어요.

    밤에는 더 심각했죠.

    아무리 창문을 열어놔도 더운 바람만 들어오고, 땀 때문에 이불은 축축해지고… 잠이라도 편하게 자고 싶었어요.

    그러다 결국 LG 듀얼호스 이동식 에어컨을 만나게 됐습니다.

    간편한 이동으로 시원함이 필요한 곳 어디든

    꿉꿉한 여름 밤 이제 안녕 LG 듀얼호스 이동식 에어컨 사용 후기

    이동식 에어컨이라고 해서 엄청 무겁고 옮기기 힘들 줄 알았는데, 생각보다 훨씬 가볍고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이 정말 편했어요.

    주방에서 요리할 때는 주방으로, 거실에서 TV 볼 때는 거실로, 자기 전에는 침실로 옮겨가며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.

    설치도 자가 설치라서 복잡할까 봐 걱정했는데, 설명서 보면서 금방 설치할 수 있었어요.

    창문 크기에 맞춰서 배출 호스만 연결하면 되니까 간편하더라고요.

    듀얼 호스로 더 강력해진 냉방 능력

    기존 이동식 에어컨들은 냉방 능력이 약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, LG 듀얼호스 에어컨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.

    듀얼 호스 덕분에 냉방 효율이 높아서 그런지, 금방 시원해지는 게 느껴졌어요.

    예전에는 선풍기를 아무리 틀어도 끈적거리는 느낌이 남아있었는데, 이제는 쾌적하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어요.

    특히 요리할 때 땀 흘리는 일이 줄어들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.

    스마트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

    LG ThinQ 앱을 통해서 에어컨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편리했어요.

    퇴근하기 전에 미리 에어컨을 켜 놓으면 집에 도착했을 때 시원한 공기가 맞이해 주니 너무 좋더라고요.

    뿐만 아니라, 에너지 소비량도 확인할 수 있어서 전기세 걱정도 덜 수 있었어요.

    취침 예약 기능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.

    타이머 설정해 놓고 잠들면 알아서 꺼지니까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.

    쾌적한 여름 이제 걱정 끝

    LG 듀얼호스 이동식 에어컨 덕분에 꿉꿉했던 여름밤은 이제 옛말이 되었어요.

    이동이 편리해서 어느 공간에서든 시원하게 지낼 수 있고, 듀얼 호스 덕분에 냉방 능력도 뛰어나서 만족스러워요.

    스마트 기능으로 편리함까지 더해지니,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.

    이제 더 이상 더위 때문에 짜증 내는 일 없이,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.

     

    꿉꿉한 여름 밤 이제 안녕 LG 듀얼호스 이동식 에어컨 사용 후기